스크랩정보

[스크랩] 신데렐라언니 본격순정삘 패러디만화 `너죽고나살자`

보리몽이제니 2010. 4. 22. 15:48

 

 

 

 

 

 

 

 

패러디 만화치곤, 별 내용 없네요.

어쨌든 어제 신데렐라 언니 7화 재미있었어요.

내일 졸업사진 촬영이 있는데,

나 왜 이러고 있죠.ㅠ.ㅠ.

아 역시 한국드라마는 세계 쵝오!

 

졸업사진 촬영이라닌깐, 생각나는게-

저는 한국에서 대학졸업사진이 없어요.

귀찮아서 졸업식에 안갔고,

졸업앨범 찾으러 사진관에도 안갔어요.

 

사실, 그 당시 몸무게를 너무 많이 빼서, 42kg?

전혀 다른 사람처럼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사진보고 약간 속상? 내가 뭔짓한거지.. ? 뭐 그랬어요.

 

그래서 이번엔 좀, 내츄럴하게 갈려구요.

자정에 미친듯이 먹었어요.

헉~ 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해가실때 댓글에 흔적 남기는 센스~

안남기면 저 블로그 닫음요.

 

출처 : 늴리리야~, 유쾌한 하루
글쓴이 : 송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