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크랩] 경기도맛집/파주맛집 - 오두산(메밀음식전문점)

보리몽이제니 2010. 2. 9. 15:39

 

경기도맛집/파주맛집 - 오두산(메밀음식전문점)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네요

Daum 의 2세대 블로그 더넥스트!

보기 좋게 새로 태어났네요.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오두산 메밀음식전문점

식객에 나온 집으로 16년전통 메밀음식전문점입니다.

 

 

+간단리뷰+

 

1.찾아가는길: 경기도 파주 자유로 자동차극장 바로 옆(주변에 모텔들이 많습니다.)

2. 서비스: 친절한 편

3. 음식: 여름에는 막국수 겨울에는 막국수도 먹지만, 메밀만두국

4. 가격:5~6000원대

5.전화번호:031-941-5237

 

 

 

+오두산 전경사진+

 

위치는 파주 헤이리마을 가기전에 위치한 자동차극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모텔들이 많은 곳이죠. 이 근방에서 손님 많기로 유명한 곳이죠.

젊은층도 많지만, 주로 40대 이상분들이 많이 찾으십니다.

 

 

+경기도 으뜸음식점+

모범음식점 간판이 바뀐듯하네요.

 

 

+메뉴판+

 

저는 메밀떡만두국이랑 비빔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막국수랑 만두를 따로 시켰는데, 만두국을 처음 먹어본지라..

 

 

+메밀차+

 

음식 나오기전에 식사를 합니다.

 

 

+번호표+

계산할떄 카운터에 제시해야 된다네요.

명패같네요.

 

 

기본찬이 간단합니다.

 

 

+메밀떡만두국+

 

6,000원 육수맛이 일품입니다. 담백하면서 자극적인 국물맛!

만두는 5개정도 들어가 있고, 김치맛,고기맛이 있습니다.

 

 

 

+비빔막국수+

5,500원 여름때 많이 먹었던 막국수.

적당한 양념맛과 쫄깃한 면발이 잘 조화되었습니다.

 

 

 

아쉽게도 만두가 퍼진게 몇개 있었네요.

전체적인 맛은 매우 좋은 편입니다.

 

 

+주차장+

 

바로 뒤에 있습니다.

늦은 오후3시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실내사진을 찍지 못한게 아쉽네요.

 

별미가 생각나거나, 메밀음식이 생각날때 자유로 드라이브를 하면서

한끼 먹기 좋은 음식점 입니다.

 

 

오두산막국수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674 통일프라자 101호

031-941- 5237

 

출처 : 푸드팟의 맛있는 여행
글쓴이 : 푸드팟 원글보기
메모 :